NEWS

엠리밋, 장마철 대비 ‘레인코트’ 신제품 출시

엠리밋, 장마철 대비 레인코트 신제품 출시

롱 워터프루프 재킷, 방수∙방풍∙투습 기능이 뛰어난 소재 적용해 비바람 막아주고 쾌적함 제공

 

 

▲ 엠리밋 롱 워터프루프 재킷

 

 

스포츠 브랜드 엠리밋(대표 한철호)이 장마철을 맞이하여 방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레인코트인 롱 워터프루프 자켓을 출시했다.

 

엠리밋 롱 워터프루프 자켓은 방수∙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폴리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하여 습기와 빗방울은 막고, 땀은 밖으로 배출해 체온을 유지해주며 쾌적함을 제공해준다. 방수∙방풍 기능이 우수한 자체 개발 소재인 드라이엣지 소재를 함께 적용하여 비바람을 막아주며, 등판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옷 안의 습기를 빠르게 외부로 배출해준다.

 

앞뒤 길이가 다른 언발란스 스타일로 주머니 안쪽으로 허리 스트링 조절이 가능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등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. 장마철에는 레인코트로 맑은 날에는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. 스카이 블루 색상과 베이비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소비자 가격은 19만 8천원.

 

정재화 엠리밋 기획총괄 상무는 “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하여 비바람을 막아주고,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레인코트형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”며, “장마철 폭우 등에 대비하여 우산과 레인코트 제품을 함께 착용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”이라고 전했다.